나무병원에서는 검사당일 병실에서 장세정 후 바로 대장내시경 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설사약 먹지않는 대장내시경에서 병실에서 장 비우는 대장내시경까지! 빠르고 편리한 당일대장내시경 프로세스를 경험해보세요.
설사약 먹지않는 대장내시경
병실에서 장 비우는 대장내시경
2008년 개원 이래 의료사고 0%
진료, 검사, 결과상담을 하루에!
12인 전원 대학병원 교수역임,
내시경 세부전문의 자격보유
내시경 검사시 용종 등이 발견되면,
그자리에서 즉시 용종 제거
수면내시경이 불안한 분들을 위해
검사실까지 보호자 동반 가능
내시경 소독지침 9단계 철저 시행
소독 전과정 실시간 CCTV 공개
장세정제를 구강으로 복용하지 않아도 되는 획기적인 검사법입니다. 위내시경을 할 때 장세정제를 내시경을 통해 넣어드리고, 몇 시간 후 장세정이 완료되면 대장내시경을 시행합니다.
VS
전용병실에서 장세정제 복용 후 장이 비워지는대로 바로 위,대장내시경검사를 진행합니다. 댁에서 장세정제를 복용하신 후 병원까지 오셔야 하는 불안감 없이 검사받으실 수 있습니다.
내시경센터를 클린존과 오염존으로 구분했습니다. 소독된 장비는 청결동선을 통해 검사실로 이동하고, 사용 후의 장비는 오염동선을 통해 세척실로 이동합니다.
현존 최고 사양의 내시경시스템 EVIS X1 도입! 혈관까지 시각화하는 최고의 기술로 정확한 검사를 시행합니다.
혈관의 미세한 변화까지 관찰 가능하며, 일반 내시경으로는 놓치기 쉬운 불확실한 병변까지 정확하게 진단합니다.
150배까지 확대가 가능한 '확대내시경'을 통해 일반 내시경으로는 관찰할 수 없는 점막의 미세한 변화까지 관찰할 수 있습니다.
가늘고 부드러운 내시경 장비를 코로 삽입합니다. 일반 내시경 지름의 ½ 굵기이기 때문에 구역질과 인후통, 질식감 등이 대폭 감소됩니다.
내시경 끝에 초음파 장치가 붙어있는 장비입니다. 일반적인 복부초음파나 CT가 발견하지 못하는 점막하종양 등의 질환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
대장내시경 검사 시 주입하는 공기가 장을 팽창시켜 복통을 일으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공기 대신 CO2를 주입하면 복부불편감을 최소화시킬 수 있습니다.
역류성 식도염, 식도 종양, 식도 정맥류, 급성위염,
만성위염, 위궤양, 위용종, 위암 등의 식도/위질환
대장용종, 대장암, 게실염, 염증성 장질환(궤양성 대장염,
크론병) 등의 대장 관련 질환
정기적인 내시경 검사를 통해 용종을 제거하는 것이 위암 및 대장암 예방을 위한 가장 쉽고 정확한 방법입니다.